Web Analytics Made Easy -
StatCounter

소향, 싱글 'EXODUS' 발매 > 추천새앨범

본문 바로가기

소향, 싱글 'EXODUS' 발매

씨캐스트077 기자

작성일2023-07-08 12:43 212 읽음

가수 소향이 싱글 앨범 'EXODUS'를 최근 발매했다. 

 

아래는 앨범 소개이다.

 

올해 말 발매 예정인 소향의 첫 정규 앨범, 첫번째 트랙을 장식할 ‘Exodus’는 장엄한 사막의 울림을 담은 곡으로 그녀가 지향하는 음악의 새로운 지각변동을 예고한다.

 

이번 싱글 앨범에 수록된 ‘Exodus’, ‘Higher’, ‘Stand Up’은 브랜드 MCM의 두바이 패션쇼를 위해 소향과 그녀의 작곡팀 C.P.K가 작업을 시작하였으나, 높은 퀄리티의 작업물들을 런웨이에서만 사용하기에 아쉬움을 느껴 결국 소향의 정규 앨범 첫 페이지에 싣게 되었다.

 

소향의 고급스러운 보이스에 장엄한 사운드와 가스펠 코러스가 더해진 ‘Exodus’, 뉴 잭 스윙(New Jack Swing)의 신나는 리듬이 마치 하늘을 나는 듯한 기분을 불러일으키는 ‘Higher’, 강렬하고도 짜릿한 비트가 인상적인 ‘Stand Up’이 이제 시작되는 여름, 리스너들의 귀를 즐겁게 할 것이다.

 

새로운 한류의 흐름인 빌보드 차트 진입을 꿈꾸며 전곡을 영어로 작사하였으나, 각 노래의 제목인 ‘Exodus’, ‘Higher’, ‘Stand Up’을 훅으로 사용해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만든 것이 이번 앨범의 특징이다.

 

타이틀곡 ‘Higher’는 유명 트랙 메이커이자 작곡가, 믹스 엔지니어인 Cha Cha Malone이 믹싱을 담당했고 다수의 그래미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Sterling Sound의 Randy Merrill이 전곡의 마스터링을 맡았으며, 뮤지션 적재가 ‘Higher’와 ‘Stand Up’에 기타 세션으로 참여해 줌으로써 곡의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이번 앨범에서는 소향의 트랙 메이킹과 C.P.K 멤버 채도현, 페트라의 감각적인 곡 디벨롭, 탑 라인 메이킹이 소향의 보컬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그녀의 이야기를 완성시켰다.

 

기존의 틀을 벗어나 새로운 장르를 시도하려는 그녀는 앞으로 발매될 두 번째 싱글 앨범을 통해 새롭지만 친숙한 음악으로 대중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 올해의 끝자락에 완성될 그녀의 첫 정규 앨범의 시작인 “EXODUS”의 울림이 소향의 많은 팬들과 대중에게 큰 설렘을 선사할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