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힐송뮤직 '영 & 프리' 청소년 워십앨범 발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onandew@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1-15 10:04 수정 : 2013-11-19 11:15

 

힐송뮤직 청소년 워십 앨범 발표
▲힐송뮤직 청소년 워십 앨범 발표

힐송처치·힐송뮤직은 거의 20년 동안 워십뮤직의 최전선에서 전세계 프레이즈와 워십의 흐름을 주도해왔다. 전 세계 모든 교회를 통해 가장 널리 불리는 노래들을 창작해 보급해 왔는데, 그들이 추구하는 예배와 음악에 대한 열정은 전 세계에 큰 영향을 끼쳐왔고 현재도 진행중이라고 할 수 있다.

 

매년 7월 컨퍼런스와 함께 힐송 라이브 워십 정규앨범 시리즈, 유나이티드 워십 시리즈, 힐송 연주 시리즈, 힐송 어쿠스틱 채플 시리즈, 키즈 앨범 시리즈, 힐송 글로벌 프로젝트 9개국(한국어 버전 포함) 시리즈 등이 발표됐는데, 이제는 힐송뮤직의 청소년 워십(Youth Worship) 시리즈도 제작돼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힐송은 30년의 세월 동안 세상을 섬기고, 인도하고, 개척하면서 하나님의 임재 안으로 사람들을 안내하는 것을 사명으로 여겨왔다고 말한다. 오늘날에도 그들은 예외 없이 큰 파도를 일으키고 있다. 그런 힐송이 이번에 힐송 '영 & 프리'를 내놓으며 청소년들에게 미칠 선한 영향력에 대한 기대감이 일고 있다. 힐송이 이 앨범을 통해 바라는 것은, 그리스도의 빛으로 전 세계 교회의 청소년들의 마음을 깨우는 일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힐송 '영 & 프리'는 12곡의 라이브 워십과 그 중 3곡이 스튜디오 버전으로 다시 녹음되어, 총 15곡의 열정과 에너지 넘치는 자유를 선포한다. 보너스 DVD에는 그들의 이야기가 실렸다. 2곡의 뮤직 비디오, 2곡의 서머캠프 라이브, 그리고 가사가 곁들인 가라오케 스타일의 비디오가 포함되어 있다.

이번 앨범을 한국에 발매한 휫셔뮤직은 "볼 것 많고 화려하고 풍족할 것 같은 21세기, 오늘날 청소년들에게는 그래서 더욱 예수님이 필요하다. 우리나라의 청소년들은 아마 지금도 입시전쟁 속에서 최전방에 나가있는 군인들처럼, 쏟아지는 총알과 폭염에 지쳐 있다. 그들에게는 진정한 자유가 필요하다. 이 음반을 통해, 찬양과 경배를 통해서 그들이 새 힘을 얻기 원한다. 세상이 줄 수 없는 평강과 기쁨과 위로와 쉼과 자유가 폭포수처럼 그들에게 부어지기 바란다. 그리고 무엇보다 이 앨범이 또 하나의 불이 되어 한국교회의 청소년들에게, 그리고 사역자들에게 큰 도전과 함께 청소년 부흥의 모멘텀을 가져오는 계기를 가져오기 바란다"고 전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