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히스페이지,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 "주의 보혈" 싱글 출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2-23 12:38 수정 : 2013-12-23 12:38

 

히스페이지,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
▲히스페이지, 한국어와 일본어 버전

<앨범소개>

 

We worship Him then writes on Hispage

Hispage의 첫번째 싱글 [주의 보혈].
Hispage는 2010년 부르심을 받아 모이기 시작한 이후 지난 4년간 하나님의 주권에 따라 움직여온 예배,문화 공동체 이다.

[주의 보혈]은 그동안 멤버들이 죄로 가득한 현실과 믿음 사이에서 치열하게 싸워가며 믿음으로 내린 결론으로 고백한 찬양이다.
'많은 크리스찬들이 반복적인 죄로 인해 죄책감에 고통스러워하고, 스스로가 자신의 신앙에 대해 자격을 박탈시키며 심지어는 믿음을 아예 잃어 버리기도 합니다. 그렇게 죄책감으로 속이고 넘어뜨리는 것이 바로 마귀의 전략인것도 우리는 기억하지 못 할 때가 많습니다.. 예수님께서 이미 십자가의 보혈로 우리를 깨끗하게 하셨기 때문에 우리에겐 더 이상 정죄함이 없고 완전히 자유함을 선포하며 더 이상 속지 말아야 합니다.'

찬송가 268장 [죄에서 자유를 얻게 함은]에서 모티브를 얻어 작사/곡 했으며 빈티지한 드럼과 투박한 베이스기타를 바탕으로 아날로그 신디사이저와 몽환적인 일렉기타에 메인보컬 이지현의 힘있고 시원한 목소리를 더했다. 전체적인 사운드를 조금은 실험적으로 만들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며 녹음부터 믹스까지 심혈을 기울여 작업했다. 
특별히 일본으로 단기선교를 자주 가는 Hispage는 일본인 성도들과도 함께 찬양을 나누고 싶어 일본어 버젼도 수록하였다고 한다.

'그들의 page'가 아닌 '하나님의 page'를 쓰기 위해 모든 주권을 하나님께 맡기고 어떤 사역이든 부르시고 허락하신 사역에 감사함으로 감당해내는 젊은 청년들. 
Hispage와 Hispage의 음악을 통해 일하실 하나님을 기대해본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