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허가람 싱글앨범 'In the Light' 출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0-08 11:04 수정 : 2013-10-08 11:04
허가람 - in the light
▲허가람 - in the light

애틀랜타 지역에서 활동중인 CCM 싱어송라이터인 허가람 씨가 8일 싱글 앨범 'In the Light(빛 가운데)' 발매했다.

선교사인 부모님을 따라 싱가폴에서 청소년 시절을 보내고, 미 공군에서 근무하던 중 찬양사역에 대한 하나님의 부르심을 경험한 그는 지난해 3월, 첫 정규앨범 'Quite Time'을 발표했으며, 2011년에는 CBS미주 크리스천 창작뮤직 페스티벌에서 본선에 오른 경력있는 CCM 사역자다.

요한1서 1장 7절 말씀을 기초로한 곡인 'In the Light'는 올해초 한국을 다녀오면서 얻은 체험속에서 빛을 주제로 곡을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이번 곡에 대해 '빛 가운데 계신 하나님과의 사귐'을 감미로운 목소리와 감수성 풍부한 음색으로 표현해, 깊어가는 가을 하나님 앞에 선 자신의 모습을 다시금 돌아보게 만드는 흡입력을 갖는다는 평도 있다.

허 씨는 "저를 포함해 어려운 이민생활 속에 참 많은 이들이 꿈을 갖고 이 땅에 들어서지만 결국 삶에 힘겨워 꿈은 온데간데 사라지고 그냥 무의식 속에서 하루 하루를 반복하며 살아가는 모습을 보게 됩니다. 때로는 그 공허함을 채우기 위해 빛보다 어두움에 의지하기도 한다"며 때문에 이번 작품은 그 믿음의 한걸음을 내딛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것.

이어 "이 곡은 '빛 가운데' 믿음의 한 걸음을 내딛자고 말합니다. 쉽지는 않습니다...빛에 들어서면 보이지 않던 허물과 어둠이 표면에 드러나 괴롭기도 하죠. 사람의 힘으로는 할 수 없지만 말씀처럼 하나님의 빛 가운데 설 때 우리는 서로 아름다운 사귐과 기쁨을 맛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예수의 피가 우리의 모든 죄를 깨끗하게 해주실 것입니다"라며 이번 곡이 갖는 의미와 소망을 설명했다.

허가람 씨는 마지막으로 "이 앨범과 앞으로의 사역과 노래, 찬양 등을 통해 다음 세대를 볼 수 있고 품으며, 그들을 위한 길목을 놓아주며, 든든한 기둥이 되어 줄 수 있기를 기도한다"며 관심과 후원, 기도를 부탁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