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한국컨티넨탈싱어즈, 옹기장이 두 여성보컬 새앨범 "안아주시네" 발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4-03-14 16:27 수정 : 2014-03-14 16:27

 

한국컨티넨탈싱어즈, 옹기장이 두 여성보컬 새앨범
▲한국컨티넨탈싱어즈, 옹기장이 두 여성보컬 새앨범

한국 컨티넨탈 싱어즈의 이연희, 옹기장이의 정가영, 두 여성사역자가 모여 한 팀을 이룬 'The Way'가 상처입고 아파하는 자들을 위해 치료하시며 회복하시는 예수의 사랑을 노래하는 "안아주시네" 싱글앨범을 10일 발매했다.

 

2007년 결성이 된 이후로 호주 멜번과 한국의 교회들을 투어하며 찬양으로 선교했던 이들이 2014년 첫 디지털 싱글 앨범으로 하나님을 찬양한다. 타이틀곡 "안아주시네" 는 찬양사역자 지선의 정결한 그릇을 작곡한 CCM 작곡가 손경민 전도사의 작곡,작사로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해주시고 참된 생명을 주신 예수님의 보혈을 찬양하는 곡이다. 파워풀한 보이스의 두 여성사역자, 'The Way' 가 전하는 복음의 메시지를 통해 회복의 은혜를 경험해보자.

소망의 바다 전영훈 목사는 "어떤 이의 말을 들을 땐 단어나 문장 자체가 아닌 행간의 의미를 먼저 들으라고 합니다. 음악 또한 음을 듣는 것이 아닌 음과 음 사이, 음악과 사람 사이를 먼저 들을 때 그 울림이 가슴으로 들어오는 법입니다. 단순히 뮤지션으로서가 아닌 선교단, 학교, 교회라는 사역현장에서 오랫동안 다져온 The way의 깊은 울림 있는 첫 발걸음을 두 손 들어 환영합니다. 이들의 음악이 모쪼록 현재 찬양사역계의 열악한 상황과 관계 없이 오래토록 우리의 귀와 가슴에 맴돌았으면 좋겠습니다."고 추천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