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하가 프로젝트 미니앨범 출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0-08 09:49 수정 : 2013-10-08 09:55
하가 프로젝트
▲하가 프로젝트

하가 프로젝트(Hagah Project)가 지난 7일 시편 말씀을 묵상하며 지은 다수의 곡을 발표했다.

이들은 앨범소개에 자신들이 묵상하고 은혜받은 말씀인 시편 1:1~3 말씀을 먼저 말하고 있다.

"복 있는 사람은 악인의 꾀를 따르지 아니하며 죄인들의 길에 서지 아니하며 오만한 자들의 자리에 앉지 아니하고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의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도다 그는 시냇가의 심은 나무가 철을 따라 열매를 맺으며 그 잎사귀가 마르지 아니함 같으니 그가 하는 모든 일이 다 형통하리로다"(시편1:1-3)

하가 프로젝트는 두 사람의 치열한 삶의 고민과 흔적이 담겨져 있으나 자신의 이야기는 고민에 대한 이야기가 아닌 말씀 묵상을 통해 깨닫는 데서부터 시작됐다고 말한다.

이들은 삶 에서의 고민은 결국 '무엇을 바라보아야 하는가'라는 한가지 물음으로 모아고 그 답은 예수 그리스도이심을 말씀을 통해 깨닫게 됐다고 고백하고 있다.

이 앨범은 두 작곡가의 프로젝트 앨범이다. 하가는 시1:2의 '묵상하다'라는 히브리 단어에서 가져온 만큼 이번 곡들은 말씀을 묵상하는 가운데 깨닫게 된 은혜들을 노래에 심고자 했다. 수록된 4개 곡 모두 본인들의 창작곡이자 편곡으로 이루어졌으며, 각 곡마다 특색있는 보컬들을 기용하여 서로 다른 노래의 색을 잘 뽑아내고 있다. 타이틀 곡은 '구원자'이다.

시냇가에 심기운 나무는 항상 청청하고 푸르다. 말씀의 시냇가에 심겨져서 항상 푸르고 아름다운 열매를 맺는다. 이 두 사람의 노래로 스며든 말씀이 듣는 이들의 삶에서도 온전히 열매 맺기를 바래본다.

[하가 프로젝트 1분 듣기]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