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평사예(평범한 사람들의 예배) 싱글앨범 ' 하나님의 꿈' 발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4-02-06 02:14 수정 : 2014-02-06 02:14

 

평사예(평범한 사람들의 예배) 싱글앨범 ' 하나님의 꿈'
▲평사예(평범한 사람들의 예배) 싱글앨범 ' 하나님의 꿈'

평사예(평범한 사람들의 예배)가 싱글 "하나님의 꿈"으로 CCM 데뷔곡을 4일 발표했다.

 

<평사예 리더의 앨범소개>

몇년 전 어느날 저녁 예배찬양을 마치고 나서 팀원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모두가 한결같이 우리팀은 실력도 없고 잘 호흡도 잘 맞지 않는다고 했다. 사실이 그랬다. 그래서 내가 제안을 했다. 우리팀 이름은 '평사예' 이다 라고...
평범한 사람들의 예배 이것은 우리팀의 이름인 동시에 우리의 이미지가 되었다. 이렇게 시작한 평사예는 그동안 쉬지 않고 하나님을 예배하고 찬양하며 지금까지 왔다. 무엇보다도 감사하고 감사한 것은 함께 지금까지 자리를 지켜온 사람들이다. 그들이 있었기에 평사예도 있고 1집 앨범도 있다.
그들과 함께 해온 시간, 기억, 추억들은 이 앨범을 들을 때 마다 새롭게 되살아난다.

하나님의 꿈은 언제나 희망을 주는 곡이고, 레아의 노래는 변함없는 영원한 사랑을 느끼게 한다. 모두가 우리를 하나님께로 이끌어 주는 멋진 곡들이다.
시간이 많이 흐른 어느날 내가 할아버지가 되었을때, 1집 앨범을 들으며 나는 오늘을 생각할 것 같다. 처음 앨범을 만들며 기뻐했던 이 순간을 기억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을 것이다. 함께한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 그들도 나와 같기를 바래본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