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페이먼트밴드 정규 3집 "To Jesus"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1-21 14:32 수정 : 2013-11-21 14:32

<앨범리뷰>

 

페이먼트밴드 3집
▲페이먼트밴드 3집

CCM MODERN ROCK 페이먼트밴드 4년만에 정규 3집[To Jesus]로 돌아오다.
기대되는 페이먼트밴드의 국내 CCM 최정상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 

2013년 11월. 페이먼트밴드가 다양한 색깔을 담은 정규 3집 앨범 [To Jesus]를 발표한다. 
한국 CCM계 가장활발한 활동을 하는 밴드 Payment ! 2006년 첫 앨범 발표 후 그 동안 2장의 정규앨범과 두 곡의 싱글앨범을 내고 7년간 꾸준히 활동하면서 CCM시장에서의 입지를 탄탄히 굳힌 페이먼트 밴드가 4년만에 정규3집 앨범으로 돌아왔다. 그동안 수많은 국내.해외 사역지에서 함께 연주하고 예배했던 CCM대표 아티스트들과의 만남이 이 앨범을 통해 다양한 색깔의 꽉 찬 노력의 결과물로 선보이게 되었다. 

박진영의 '사랑이 제일 낫더라'에 함께 노래했던 남궁송옥을 비롯, 작곡가 전대현, 양아인, 장정은, Rose M, 백예슬(CLEMA)이 함께 게스트 보컬로 참여했고, 드러머 김대형, 권낙주, 김관호, 기타리스트 서정권, 박준호, 피리연주자 권병호, 베이시스트 박대인, 전자바이올리니스트 해나리가 함께 참여해 완성도를 높인 앨범이다.
1집앨범 [You've Called Me]가 부르심에 관한 내용을 담고, 2집앨범 [Are Ye Able?]이 십자가를 질 수 있나라는 물음을 담고 있었다면, 이번 3집 앨범 [To Jesus]는 그 날이 올 때까지 좁은길을 담대하게 걸어가겠다라는 신앙고백을 담고 있다. 

클래식과 모던록의 결합으로 이루어낸 환상적인 사운드!

페이먼트밴드 앨범은 새로운 밴드 스타일의 모던록 장르의 음반이자 페이먼트밴드의 풍부한 경험과 뛰어난 연주 실력, 음악적 감성, 시원한 사운드 등이 모두 녹아든 음반이어서, 페이먼트의 음악을 사랑해온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2집앨범 발표 이후 기타리스트 손성목과 드러머 문신영이 멤버로 호흡을 맞추면서 페이먼트밴드의 색깔을 더욱 탄탄히 하였고, 보컬 곽영욱과 건반 최유정, 기타 손성목의 창작곡은 물론 작곡가 전대현, 일본 CCM뮤지션 Ichikawa kyohei등 국내외 작곡가들의 완성도 높은 음악들을 수록, 페이먼트밴드만의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페이먼트밴드의 음악은 묵직한 모던록 드럼비트와 시원하며 강렬한 기타 선율, 웅장한 오케스트레이션이 어우러져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며, 페이먼트밴드의 호소력 짙은보이스가 세련된 느낌을 한층 배가시켜준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