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최승진, 미니앨범 "요나프로젝트" 출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2-23 12:15 수정 : 2013-12-23 12:15

 

최승진, 미니앨범
▲최승진, 미니앨범

<앨범소개>

 

선교의 마음을 담은 가스펠 최승진의 Jonas Project 0.3Vr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 마태복음 24장 14절 -

상쾌하고 감미로운 멜로디 최승진의 Jonas Project 0.3Vr

Jonas Project는 열방을 향해 주님의 복음이 반드시 전해져야 한다는 "선교"의 마음을 담고 있다.
하나님께서 사랑하고 안타까워하며 긍휼히 여기는 열방의 민족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마음으로 바라보며 열방의 회복을 노래한다. 그것이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이며, 그 소망을 담고 한국교회와 전 세계교회가 일어나 주님이 주신 마지막 사명인 "선교"를 완성할 것을 이야기 하고 있다.
이 번 요나 프로젝트0.3Vr은 현대적인 음악적 감각에 기초한 창작 가스펠로 국내 정상급 연주자와 음향엔지니어로 구정 된 팀들의 교감 있는 작업을 통해 대중적인 멜로디의 가스펠 형식을 취하고 있다. 특히 다수 선교 집회의 예배 인도를 경험으로 회중과의 정서적 거리를 좁혀 새로운 선교예배에 기여하고자 한다. 편곡은 전체적으로 리드미컬 하며 밴드 형식을 취하고 있다. 락과 언플러그드 그리고 발라드 형식으로 편곡 된 곡들로 구성 된 이 번 앨범은 워쉽코러스의 합창이 곡의 주제를 더욱 더 잘 표현해 주고 있다. 
미전도 종족을 향한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 그것은 어쩌면 바쁜 일상을 사는 현대의 그리스도인들에게는 잊혀져 가는 아니, 잊을 수 밖에 없는 현실이 되어 있는지도 모르겠다.
예수 그리스도는 지금 아무도 가지 않는 열방의 민족들을 위해 눈물 흘리시며 우리를 부르고 있다. 
한국 교회여! 가자! 열방으로 주님의 십자가를 가슴에 품고 달려 가자!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