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최덕신 출판감사 콘서트 "나는 은혜로만 사는…" 연다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6-01-09 10:12 수정 : 2016-01-09 16:01

 

최덕신 출판감사 콘서트

최덕신 출판감사 콘서트

CCM 사역자 최덕신이 자서전 "나는 은혜로만 사는 자입니다" 출판 감사 콘서트를 1월 25일 저녁 7시30분에 홍대 스테이라운지(구 인디팍)에서 연다.

 

이번 콘서트의 총 연출은 CCM가수 겸 음악 감독 채한성과 신은혜 피디가 맡았고 다윗과 요나단, 이강혁(좋은 씨앗), 김명식, 송미애, 이정림, 손재석, 조수아, 민호기, 나경화, 김태희와 연주에 김대형, 김진, 이삼열, 임선호, 김소임이 함께 하며 음향 오퍼레이터로는 양재혁 감독이 함께한다.

또 이번 콘서트의 후원으로 JIL아트그룹(대표 장이레), 숭의교회(담임목사 이선목), TEAM 기획(대표 전용국), 한국 기독 음악 저작권 협회(회장 김석균), 국제푸른나무(공동대표 곽수광, 사무총장 김준), CCM Club Art of God(대표 그레이스 묵) 등이 동참한다.

이번 콘서트는 최덕신을 사랑하는 패밀리 150명에게 선착순 입장으로 친필 사인이 있는 책을 나눠준다. 주최 측은 "이번 콘서트를 통해 다시 한번 대한민국의 모든 교회와 젊은이들이 주님의 사랑을 경험하고 그 분을 향한 찬양의 열기가 불타오르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문의는 010-9444-5056 여기로 하면 된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