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천상혁 "어쿠스틱 기타 찬양" 1집 발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2-23 15:09 수정 : 2013-12-23 15:09

 

천상혁 - 어쿠스틱 기타 찬양 1집
▲천상혁 - 어쿠스틱 기타 찬양 1집

<앨범소개>

 

천상혁 - 어쿠스틱 기타 찬양 1집 (Acoustic Guitar Praise vol.1)

천상혁은 2011년 "Farewell" 등 감수성이 돋보이는 자작곡을 중심으로 한 데뷔 앨범 "그 곳에서_I'll See You There"를 시작으로, 2집 "언덕 위에 부는 바람"(2013), 기타리스트 김성은성과 함께 한 기타 듀오 미니 앨범 "내 안의 약속"(2013) 등을 발표하며 국내 어쿠스틱 기타 신에서 단연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타리스트이자 작곡가이다.

1991년 서울에서 태어난 천상혁은 중학 시절 처음 기타를 잡은 후 꾸준히 연주를 갈고 닦았다. 재즈 기타리스트 박오식을 사사했고, 약관의 나이에 박오식과 함께 '2010 자라섬 국제 페스티벌'에 초청돼 국내외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얻어냈다. 2012년에는 세계적 핑거스타일 기타리스트 '토미 임마누엘 서울 콘서트'에 게스트로 출연, 열광적 찬사를 얻었다.

이 앨범은 천상혁의 세 번 째 솔로 앨범이자 첫 가스펠 연주 앨범이다. 자신이 애창하는 찬송가와 CCM 명곡을 편곡해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실었다. 타이틀 곡 "When I'm with You,Jesus"와 게스트 싱어 진주가 노래한 "주께서 나를 부르실 때"는 천상혁의 창작곡이다. "예수 사랑하심은"은 그와 함께 기타 듀오 곡을 발표하고 있는 김은성과 호흡을 맞췄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