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찬양사역자 정다윗 "오직 예수" 싱글 앨범 발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5-10-07 23:15 수정 : 2015-10-08 08:17

 

찬양사역자 정다윗
▲찬양사역자 정다윗

찬양사역자 정다윗이 최근 "오직 예수" 싱글 앨범을 발표했다.

 

그는 앨범을 발표하면서 바울이 동역자들과 함께 자신들이 오직 그리스도 예수의 주 되신 것을 전파한다고 말한 것처럼 자신의 삶과 음악을 통한 사역이 그러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내가 곧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라고 말씀하신 예수님처럼 죄인인 자신이 하나님께 나아갈 수 있도록 인도하신 예수님을 증거하는 앨범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앨범소개를 통해 "저의 삶의 고백이 담긴 이 앨범에 수록된 곡들을 통하여 같은 상황과 처지에 있는 많은 분들이 위로와 새 힘을 얻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모든 영광은 주님께만 올려드립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십자가가 수직과 수평의 조화이듯 하나님께 나아가는 것과 동시에 사람들과의 연합 역시 중요하다는 것을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많이 느꼈습니다. 창작할 수 있는 능력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개척교회에서 열심히 헌신하시는 부모님의 신앙은 제게 가장 큰 유산입니다. 이번 앨범에 참여한 우리 삼형제, 또 각자 인맥을 활용한 도움을 주신 많은 지인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저 혼자였으면 완성하지 못했을 디지털 싱글 앨범이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많은 사람들에게 은혜의 고백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고 말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