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진나단 미니앨범 "God's Will" 출시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2-13 13:36 수정 : 2013-12-13 13:36

 

진나단 미니앨범
▲진나단 미니앨범

2013년 진나단 1집은 그의 유년시절부터 신앙과 삶의 중심이 되었던 데살로니가전서 5:16~18절의 말씀을 주제로 만들어졌다.

진나단 1집은, 총 4곡의 자작곡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각각의 트랙이 다른 장르로 구성되어 듣는 이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이번 앨범은 국내 최정상의 스텝들이 대거 참여해 큰 화제가 되기도 했다. 
우선 차이코프스키 외 다수의 클래식 거장들을 배출한 러시아 최초의 음악학교 상트-페테르부르크 국립음악원을 졸업하고 최근 다수의 국내외 음반들을 프로듀싱하면서 화제가 된 프로듀서 민할렐루야가 감각 있고 세련된 편곡으로 전체 앨범을 균형감 있게 조율해냈다. 또한 국내 임재범, 소녀시대 등 정상급 가수들의 녹음을 담당했던 미국 내쉬빌 출신은 엔지니어 이성실 음향감독이 녹음과 믹스를 담당했고 PSY,비, 이승환, Tim, 윤종신, 성시경, 엠블랙, 아이유 등 국내외 히트음반을 믹스하고 마스터링한 성지훈 음향감독이 마스터링으로 참여해 앨범의 수준을 한층 더 높이 끌어올렸다. 

진나단 목사는 이 앨범에 담긴 메세지를 이렇게 전했다.

"내 인생은 내가 사는 것이 아니라 내 안에 그리스도가 사심을 인정하며 내 뜻대로 사는 인생은 고난과 불행뿐이지만 하나님의 뜻대로 살 때 우리는 진정한 평안과 은혜를 누리며 살 수 있다. 이러한 깨달음과 지혜를 주심으로 함께 하나님을 찬양하며 결단과 헌신의 마음을 다시 다짐하는 신앙의 고백적 찬양의 앨범이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