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주바라기 첫 라이브 앨범 "주바라기 라이브 워십 2014(Live)" 발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4-02-06 03:21 수정 : 2014-02-07 13:59
주바라기 첫앨범
▲주바라기 첫앨범

주바라기가 2014년 라이브 워십 첫 앨범을 최근 발매했다.

이번 앨범은 이유정, 민호기, 소리엘 장혁재, PK 장광우, 유은성 등 한국을 대표하는 CCM 가수들이 추천해주었다.

이유정 교수(리버티대학교 코리아 예배학주임, 예배사역연구소 소장)는 비수도권 지역에서 20년 넘게 연인원 3만여명의 청소년 사역을 주도해온 주바라기선교단이라 소개하면서 "곱씹어 들을수록 다음세대 복음화의 예배코드가 읽혀지는 뜻깊은 라이브워십음반"이란 평과 함께 듣기를 추천했다.

민호기 목사 (대신대학교 실용음악과 교수/찬미워십/소망의바다)는 "주바라기는 한국의 캠프 사역을 대표하는 이들답게 그들은 뛰어나고도 동시에 겸손하다"며 이 앨범에 애정이 가는 이유에 대해서 화려한 인맥이나 세션이나 히트곡에만 의존치 않고 자신만의 색깔로 새 노래들을 많이 만들어 낸 점을 높이샀다. 또 "초대형 캠프 현장의 화려함을 옮겨오기보다 매주 지키는 목요예배의 진실됨을 고스란히 담아내어 특별하고 고맙다"는 평을 했다.

pk단장 장광우는 "이번 앨범은 주바라기 워쉽의 영적인 새로운 진보를 이룸을 느끼게 하는 하나님의 작품이다"며 추천했고, 찬양사역자 유은성도 "주바라기 워십은 항상 기도로 준비하는 팀이다"며 "찬양은 우리의 삶과 기도가 동반되어야 기름 부으심이 넘친다. 이 음반에는 기름 부으심과 은혜가 있다. 노래 이상의 노래로 음악이상의 연주로 찬양하는 이 음반을 여러분에게 추천한다. 은혜의 강물에 빠지게 될 것이다"고 강력 추천했다.

주바라기 라이브 워십 2014(Live) 1분 듣기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