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전은주 "함께 있으니 괜찮아" 1집 앨범 발표하다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6-02-12 08:09 수정 : 2016-02-12 08:11
전은주 함께 있으니 괜찮아 1집 앨범 자켓
▲전은주 함께 있으니 괜찮아 1집 앨범 자켓

예배사역단체 어노인팅의 예배인도자로, "내 영혼은 안전합니다", "교회여 일어나라" 등 다수의 인기 찬양곡의 작곡자로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전은주' 의 첫 솔로앨범이 나왔다.

일반 대중에게는 예배의 현장에서 파워풀한 예배인도의 모습이 깊이 인상에 남아있지만, 아티스트로서 '전은주' 의 노래들은 매우 섬세하고 감성적이며 하나님과 사람을 향한 따뜻한 애정이 아련히 녹아져있다.

쉽지 않은 인생의 여정 동안 아프고 외로웠던 순간에 함께 계셔서 위로와 소망이 되어주신 하나님 그리고 그 가운데 함께 해 준 친구들에 대한 감사를 노래하는 동시에, 어쩌면 바로 지금 위로가 필요한 사람들을 향해 혼자가 아니라 함께 있으니... 괜찮아 라고 말해주고자 하는 뜻이 담겨있다고 전은주는 소개하고 있다.

앨범에는 십년 가까이 곡을 써서 모아두었던 10곡의 노래들과 전은주에게 의미있는 노래 "온 맘 다해 (With All My Heart)" 를 포함해 11곡이 담겨있다.

내쉬빌의 기타리스트 '데이브 클리브랜드 (Dave Cleveland)' 를 비롯해 여러 연주자들이 들려주는 다양한 사운드는 비교적 아담하고 소박한 구성임에도 불구하고 디테일한 감성을 잘 전달해준다.

전은주 1집 "함께 있으니 괜찮아"는 어노인팅으로부터 세워진 CCM 레이블 A-music 에서 제작되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