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오혜진, 1집 ‘DRAMA’ 발표… 하나님의 위로 표현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07-22 04:52 수정 : 2013-07-22 04:52
오혜진, 1집 ‘DRAMA’

CCM 가수 오혜진 전도사가 1집 앨범 'DRAMA'를 발표했다.

오 전도사는 'DRAMA'를 통해 산뜻하고 풋풋하면서도 풍부한 영성과 감성을 드러냈다. 반복적인 가사와 음이 아닌, 새롭고 신선한 CCM을 느끼고 싶은 바람이 있다면 이 앨범을 추천한다.

"하나님 각본 속에 예수님 연출 속에 아름다운 배역이 될래요/ 네모난 성경은 나만의 대본이죠/ 그 말씀으로 하루를 살아가요/ 기뻐할 때나 슬플 때에도 아름답게 이어가요"

주제곡인 'DRAMA'의 도입부 가사다. 이 노래는 오 전도사가 직접 작사·작곡했다. 가사에서 예수님을 연출자, 성경을 대본으로 표현하여 신선함을 선사한다. 오 전도사는 노래에서 "예수님이 내 마음 속에 계시기에 언제나 언제나 해피엔딩"이라며 예수님과 함께하는 삶은 행복한 드라마라는 것을 나타냈다. '사람을 주는 사람(하진이를 위한 노래)'에서는 딸 '하진이'를 향한 깊은 사랑을 드러냈다.

앨범은 '하루의 시작'(작사 이태훈, 작곡 류진성), '드라마'(작사, 작곡 오혜진), '주님의 꿈을 위해'(작사, 작곡 설경욱), '내게 있는 것'(작사, 작곡 이태훈), '할렐루야'(feet 최용준, 작사, 작곡 최하나), '고향'(작사, 작곡 이태훈), '가장 아름다우신 이름'(작사, 작곡 설경욱), '사랑을 주는 사람'('하진이를 위한 노래', 작사, 작곡 오혜진), '거절할 수 없는 사랑'(작사, 작곡 이태훈), '거룩한 그루터기'(작사, 작곡 김기태), '하나님의 사랑은'(찬송가 299, 작사, 작곡, 편곡 이태훈)으로 구성됐다.

예원음악신학교 윤항기 총장은 "오혜진 전도사가 한국 CCM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갈 주역이 될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이 앨범은 일상의 언어로 격려하고 위로하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선물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앨범 문의는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yejin.oh2나 ohj012@nate.com 로 하면 된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