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오는 15일부터 마커스 "김준영의 스토리 콘서트" 지방투어 시작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4-02-08 12:45 수정 : 2014-02-08 12:49

 

마커스
▲마커스 "김준영의 스토리 콘서트" 포스터

"드디어! 직접 찾아갑니다. 여러분들 계신 그 곳으로~!"

 

기획 및 문화예술과 관련된 사역을 감당하는 분들, 또한 그런 사역을 소망하며 준비하는 분들과의 따스하고 진솔한 대화와 만남의 시간인 <김준영의 스토리콘서트, [기획자들]>이 2월~3월 동안 부산, 울산, 대전 에서 열린다.

마커스는 지방투어를 앞두고 "부르신 그 자리, 지역을 섬기고 세워갈 열정을 가득 품은 분들을 만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공연 내용은 마커스의 사역과 기획 이야기와 지금까지 발표해 온 마커스 6장의 예배음반에 담긴 기획이야기와 대화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각 지방별로 부산은 영도중앙교회 홀리조이센터에서 2월 15일 오후 3시, 울산은 삼산교회 토라아트홀에서 2월 22일 오후 3시, 대전은 주신아트홀 (CMB방송예술원)에서 3월 15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스토리 콘서트에는 김준영 마커스 사역총괄 책임자(설립자)와 함부영, 김경현, 이동희, 황귀희 외 각 지역 아티스트들이 출연한다.

이번 스토리 콘서트는 사역단체 기획자 및 실무자(또는 준비하는 자), 교회 사역 기획자 및 실무자(또는 교회 사역자), 문화사역 관심자 및 마커스의 사역 이야기가 궁금한 이들에게 도움이 될 전망이다.

티켓은 예매로 판매되며 당일 선착순 입장이다. 공연은 200명 이하의 규모로 이루어진다. 예매와 자세한 문의는 http://story.markers.kr/ 에서 하면 되고, 스콘 페이스북 페이지는 http://www.facebook.com/markers.con 이다.

마커스
▲마커스 "김준영의 스토리 콘서트" 일정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