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신경애 세 번째 앨범 "성령님의 운행하심으로" 발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4-02-06 03:26 수정 : 2014-02-06 03:27

 

신경애 세 번째 앨범
▲신경애 세 번째 앨범

신경애 목사가 3집 앨범 "성령님의 운행하심으로"를 최근 발표했다. 민호기 목사가 프로듀싱을 맡고 피쳐링에도 참여했다. 중년층이 듣기에 어울릴만한 곡들로 이루어져있다.

 

<앨범소개>

영성 사역자로 많은 이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흘려보내고 있는 신경애 목사가 말씀 묵상과 기도 중에 써 내려간 아름다운 찬송들.
웰메이드 음반들을 만들어 온 ‘소망의 바다’와 ‘찬미워십’의 민호기 목사의 프로듀싱은 이름만으로도 신뢰감을 주고, 강수호, 최훈 등 국내 최정상 뮤지션들의 공교한 연주와 클래식, 국악 연주자들의 협연 역시 조화롭다.

클래식 성가곡과 CCM의 경계를 아우르는 아름다운 마이너 곡들의 향연은 깊은 영성으로 길어 올린 생수 같은 은혜와 영감을 준다.
영미권의 모던 워십의 범람으로 자칫 소외 받기 쉬운 중장년을 위한 어덜트 컨템포러리의 정수를 보여주되, 세련된 편곡과 연주는 세대를 넘어 폭 넓은 계층의 사랑을 받을 것이다.

-인사말
"성령님의 운행하심으로" 3집을 내면서...
할렐루야!!
나의 영혼이 기쁨으로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모든 그리스도인들은 하나님께 찬양 드리며 예배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우리의 영혼은 하나님을 알고, 믿고, 섬기는 일에 하나님의 사랑과 그 은혜로 쉬지 말고 기도하며 범사에 감사하며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는 하나밖에 없는 아들, 예수그리스도를 인간의 죄를 대신하여 죽게 하심으로써 우리에게 사랑을 표현하셨습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확증된 사랑을 굳게 잡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배워야 할 것입니다. 가장 본질적인 모습이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이시므로 하나님의 사랑은 예수그리스도를 통하여 나타나심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사랑은 희생이며 자기를 내어주는 것입니다.
성령님의 권면의 말씀을 통하여 우리는 단순히 주관적인 생각에 머무를 것이 아니라 행동으로 표현하는 믿음으로 나아가야 할 것입니다. 모든 이들이 구원받기를 위하여 천국을 바라며, 하나님의 사랑을 배워 나가는 몸부림이 있다면 하나님께서도 우리를 돌아보아 주실 것을 믿어야 할 것입니다. 한 영혼이라도 이 찬양을 통하여 하나님의 사랑을 알게 된다면, 자기를 부인하고 십자가를 지고 주님만 높이는 은혜가 있으시기를 소망해 봅니다. 그리하여 주님만 따르는 삶으로 이웃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믿음을 기대해봅니다.

All songs written & Composed by 신경애
Producer 민호기
Arrange & Music Director 이혜전
Recording Engineer 서보욱 @ FROMTO , 조정현 @ mecca
Mixing & Mastering 서보욱 @ FROMTO
Piano, Keyboards, Programing, Orchestration 이혜전
Acoustic & Electric Guitar 조은재
Nylon & Acoustic Guitar 유지원
Bass Guitar 최훈
Drums 강수호
Violin 김주은
Cello 최다영
Flute 김고은
해금 김나혜
Vocal 민호기, 박홍식, 하은지, soprano 이선영, 조주영, 손상민, 오승희
Chorus 손상민, 김부광, 옥은진, 오승희, 박미경
Photography 신경애, 박홍식
Design 장재선 for SunnySide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