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박윤수 정규 1집 "어느 한동인의 고백 -행함-" 발표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1-26 14:47 수정 : 2013-11-26 14:49

 

박윤수, 1집 정규앨범
▲박윤수, 1집 정규앨범

복음을 전하는 청년, 박윤수의 정규 1집 '어느 한동인의 고백 -행함-'

"이번 앨범에도 동일한 기도제목을 담습니다. 단지 '어느 한동인'으로만 남기를... 이 과분한 앨범을 통해, 하나님 한 분만 드러나시기를... 이번 앨범이 '포항 한동대에 다니는 어느 학생의 고백'이자 '행함'을 향한 여러분의 한 걸음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 '어느 한동인의 고백 -행함'의 앨범스토리 중 -

여러분에게 복음이란 무엇인가요? 그리고 그 복음에 어떻게 반응하고 계신가요? 제가 깨닫고 고백하는 복음은 감정이나 마음만이 아닌, 하나님의 '행하심'을 통해 완성된 것입니다.

창조주이신 하나님께서, 피조물인 사람들을 얻고자 (고전 9:20~22), 실제로 사람이 '되신 것', 세상의 죄를 지시고 십자가에서 '돌아가신 것', 사망 권세를 깨뜨리고 '다시 사신 것', 우리에게 도우시는 성령님을 '보내주신 것'이 복음입니다.

복음에 대한 성숙한 반응은 '행함'이며, 그러할 때에 비로소 우리의 복음은 세상의 복음이 되며, 하나님께서 인간이 되신 목적 또한 계속해서 이루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앨범의 기획부터 앨범이 제작되어 발매되기까지 모든 과정이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일하심의 흔적들입니다. 그리고 이번 앨범에 함께 해준 사람들을 통해, '사람을 통해 일하시는' 하나님을 다시금 깨닫게 되었습니다.
모든 곡들의 영감을 주신 창조의 근원, 하나님과 찬양할 수 있는 생명을 주신, 생명의 근원 하나님을 찬양하는 '창조의 근원'을 시작으로, 제가 깨닫게 된 복음의 내용과 행함의 결단을 담은 ' 복음은', 완전한 빛이신 하나님을 찬양하고, 우리도 그 빛을 가지고 세상을 밝혀야한다는 내용을 담은 '05. 하나님 빛이시라'와 'The Secret (빛이 가득한 한동) 등등 이번 앨범에는 사랑이신 하나님을 찬양하고, 주님께서 보이신 복음대로 행해야 한다는 내용의 고백들이 담겨있습니다.

모든 창조와 생명의 근원이 되시며, 우리를 위하여 죽으시고 부활하신 '하나님만 드러내는' 앨범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 Credit
Executive Producer : Towards
Producer : 박윤수
Compose : 박윤수, 서태성, 장윤하
Lyrics : 박윤수, 서태성
Arrangement : 김지수, 윤다윗, 장명성
Piano : 장윤하
Keyboard : 김지수, 장윤하
Acoustic Guitar : 서태성, 장명성, 박상진
Elec. Guitar : 마경석
Drum : 김진오
Cajon : 전광준, 주현수
Shaker : 조재은
Violin : 이하정
Cello : 김다솜
Chorus : 정한별
B.G. Vocal : 서태성, 운종욱, 정현재, 조은슬, 지미경, 홍우림, 조예송, 정한별
Designed By : 박구원
Illustrated By : 박구원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