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박소예 1집 정규앨범 '이사야 하나님' 발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1-06 15:54 수정 : 2013-11-06 15:54

박소예가 첫 번째 정규 앨범 '이사야 하나님'을 5일 발표했다. '이사야 하나님'은 질병 회복의 은사에 감격하여 하나님 앞에 눈물로 드린 찬양집으로, "너는 두려워 말라"라는 이사야 43장 1절~2절 말씀으로부터 시작한 고백적인 앨범이다.

앨범에 수록된 곡 중 타이틀 곡인 '이사야 하나님'은 백하슬기 전도사가 프라하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미래에 대한 두려움이 생겨날 즈음 기도하며 받은 말씀에 고백을 담은 찬양이다.

박소예는 앨범 소개를 통해 "이 앨범에는 싱글 앨범 '회개' 곡이 주는 메시지를 함께 나누고자 리마스터링해 수록했고, 온 마음을 다해 프로듀싱 해주신 두분 주향기 전도사님과 서정혁 선생님, 또한 가수 "별셋" 멤버셨고 꿈과 희망의 곡으로 아이들에게 선물을 주신 손정우 장로님, '사랑의 손길'을 비롯해 수많은 복음성가로 감동을 나눠 주신 문찬호 목사님 등 귀한 작곡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그 의미를 더해줍니다. 그러기에 이 은혜로운 곡들은 우리에게 새 힘을 선사하리라 확신합니다"며 "주님을 향한 가없는 사랑과 감사, 이웃을 위한 헌신과 봉사에서 우러나오는 내 영혼의 찬양은 우리 주님 오시는 그날까지 계속될 것입니다"고 전했다.

코러스에는 Backvocal팀의 권미애, 김송주, 김효진과 김이환, 김일교가 참여했고, E.A Guitar 권재기, Bass Guitar 남경래, Saxophone 안성일, 만나 미니스트리의 한금철 간사, 이진주 자매 등이 참여했다.

1분 듣기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