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바라뉴송 첫 정규앨범 'Adullam(아둘람)' 발표... CJ E&M Music 뮤직비디오 제작해 주목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4-04-08 12:30 수정 : 2014-04-08 12:45

 

바라뉴송 첫 정규앨범 'Adullam(아둘람)'
▲바라뉴송 첫 정규앨범 'Adullam(아둘람)'

바라뉴송(BARA New Song)이라는 팀이 최근 "ADULLAM(아둘람)"이라는 앨범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유명 엔터테인먼트 기업인 CJ E&M Music이 공식 CCM 뮤직비디오를 제작해 유튜브 채널에 올린 것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유명 기업의 힘인지 "아둘람 사람들"은 발매 일주일만에 조회수가 1만6천건, "서로 사랑하라"는 1만1천건을 넘어섰다. 앨범 완성도가 높고 경쾌해서 듣기 좋고 은혜롭다며 좋다는 댓글들이 달리고 있다.

바라뉴송의 "바라"는 창조하다의 의미의 히브리어로 하나님의 창조의 권세로 죄와 상처로 하나님과 멀어진 마음들을 치유하기 원하는 마음을 담은 팀이름이다. 이들의 소속 교회는 기쁨의 교회(http://joyful-c.or.kr/joy/)이다. 그리고, 앨범 제목인 "아둘람"은 이스라엘의 왕 다윗이 사울왕의 공격을 피해 숨어 살았던 동굴 공동체로서 부족한 자들이 하나님 나라를 꿈꾸며 나아간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곡 리스트를 살펴보면

타이틀곡으로 '아둘람 사람들'
- '일어나라 이스라엘아'
- '푯대를 향하여'
- 'I Worship You'
- '서로 사랑하라'
- '네가 나를 사랑하느냐'
- '주님의 그 사랑 그 능력'
- 'Jesus'
- '하나님이 쓰시는 사람'
- '경배해'
- '언제나 주 사랑 넘치네'
- '주님은 신실해요'
- '주만'
- '주의 길을 예비하라'

CJ E&M Music은 CJ E&M의 음악사업 브랜드로 음원/음반의 투자/제작/유통부터 콘서트/페스티벌 개최까지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CJ 뮤직은 대중가수 윤종신, 박효신,홍대광, 스텔라, 브라운 아이드 소울, 스피카, AOA 등 수많은 인기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또한 뮤직 포털 사이트 엠넷닷컴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간 400여 타이틀, 2천여 곡을 제작, 유통하고 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