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뮤지컬 배우 출신 정계은, CCM 1집 앨범 발매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06-30 14:53 수정 : 2013-06-30 20:31

 

뮤지컬 배우 출신 정계은이 CCM 1집 앨범을 발매했다.

뮤지컬 배우 정계은 씨가 CCM 1집 정규앨범 '疏援(소원):우릴 향한 하나님의 힐링 메세지'를 발매했다. 전체 10곡을 담은 정규음반으로 나오게 된 이번 1집 앨범은 기획 단계에서는 3곡의 싱글 음반으로 발매 예정이었다.

 

정계은 씨는 대학교와 대학원에서 성악과 뮤지컬을 전공하고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던 중, 2007년도에 예수전도단 DTS에서 인격적으로 하나님을 만나 부흥한국과 사랑의교회 헵시바찬양단에서 활동했다. 또한 제22회 극동방송 창작경연대회에서 'Right On(라이트 온)'으로 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Right On(라이트 온)'은 이번 앨범에도 수록됐다.

정씨는 "세상의 무대를 내려놓고, 나의 욕망을 내려놓고, 나의 바닥을 보게 하시며 바닥을 치며 통곡하게 하셨던 하나님이셨다. 하지만 그때에 다른 길에서 비추이는 빛을 보았다"며 "제가 붙잡아야 할 것은 세상의 화려함이 아닌, 영원 불변한 진리의 빛이신 아바 아버지였다"고 말했다.

그녀는 "처음 싱글 음반 제작을 위해 3개월을 계획했지만 정규음반으로 바뀌고 여러 가지 상황들이 겹치며 1년의 시간이 걸린 음반"이라며 "그 상황들이 지치고 힘들었을 수도 있지만 음반에서 풀어낸 음악이 그렇듯 아버지를 신뢰한다는 고백이 되었던 시간들"이라고 전했다.

또한 "장르에 대한 '소통', 다양한 연령대와의 '소통'을 담아내기 위해 노력했다"고 덧붙였다. 이어 정계은 씨는 "음반 안에 녹아든 다양한 시도와 노력들은, 정계은이라는 예배자가 하나님과 나눈 '교제'이고 동역자들과의 협력이며 이 음반을 듣는 분들과의 소통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정 씨는 "이 음반이 영혼을 치유하며 저의 고백과 같은 삶을 살아가는 모두가 되기를 바란다"고 기대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