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마커스 10주년 감사 앨범, "지난 사역의 흔적과 하나님의 은혜 담아”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06-30 15:16 수정 : 2013-06-30 20:27
마커스 10주년 감사 앨범, "지난 사역의 흔적과 하나님의 은혜 담아”

마커스가 지난 10년의 흔적과 하나님에 대한 열심의 흔적을 담아, [MARKERS 10th Anniversary -마커스 10주년 감사 앨범]을 출시했다.

2013년은 마커스에게 특별한 해다. 하나님의 부르심에 따라 창립 예배를 드린 지 10년을 맞이하는 해이기 때문이다. 이에 마커스는 단순히 유명한 곡이 아니라, 하나님의 말씀의 은혜에 대한 고백이 잘 담긴 곡들로 이 앨범을 만들었다. 그렇게 총 21곡이 담겼다. 1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된 만큼 2CD에 스토리를 더한 풍성한 패키지로 구성됐다.

음악적인 특징은 21곡에 이르는 마커스의 창작곡들이 원곡과는 다른 장르와 스타일로 편곡됐으며, 스튜디오 버전으로 새롭게 해석됐다는 점이다. 라이브워십 앨범과 예배 현장에서 많이 부른 '부르신 곳에서', '그가 오신 이유', '주님은 산 같아서', '주님의 사랑', '감사함으로' 등 많은 사랑을 받은 예배곡은 물론 '동행', '달려가리', '사랑에 물들어', '검은별', '시작해 봐' 등 마커스에서 만들어진 CCM곡들까지 새로운 느낌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지금까지 앨범 제작 과정에서 마커스 맴버들 중심으로 진행돼왔던 모습을 뛰어넘어 드러머 장혁, 기타리스트 홍준호, CCM 신인밴드 '아로새긴', 피리연주자 권병호 등 다양한 분야의 연주자들도 음반 제작에 참여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