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디바인워크 첫번째 싱글 일렉트로닉 연주곡 "Fly High" 출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4-03-14 17:10 수정 : 2014-03-14 17:10

 

디바인워크 첫번째 싱글 일렉트로닉 연주곡
▲디바인워크 첫번째 싱글 일렉트로닉 연주곡

한국 CCM에 일렉트로닉 연주곡은 낯선 음악일 것이다.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적인 인기 장르로 자리잡아가고 있는 일렉트로닉을 가스펠에 접목시킨 음반이 최근 출시됐다.

 

디바인워크가 2012년에 처음 EP앨범을 발표한 이후 2년만에 "Fly High"라는 일렉트로닉 장르의 음악을 발표했다.

'DIVINE WORK'는 '하나님의 일', '신성한 일' 이라는 뜻으로 하나님께서 창조해내신 일들이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멤버 DJ THE9이 미국으로 건너가서 활동하면서 보고 느낀 그곳의 음악적 상황을 나누면서 트렌디한 장르로 CCM의 다양성을 더욱 넓히고자 시도하여 나온 음악이다.

이러한 시도는 이미 세계 전역에서 크리스천 디제이들과 뮤지션들이 의기 투합하여 기존의 워십곡을 리믹스하거나 일렉트로닉 연주곡들이 크리스천 음악계에 소개 되어져 왔는데 디바인워크는 이에 맞추어 음악적 활동을 준비 해온 팀이다.

디바인워크는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가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하여도 곤비하지 아니하겠고 걸어가도 피곤치 아니하리로다. '이사야 40장 31절' 말씀처럼 믿음으로서 제한 없이 장애물 없이 높이, 자유롭게 나는 느낌을 표현한 흥겨운 일렉트로닉 곡이다"고 음반을 소개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