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더 네임 프로젝트 'His Name' 싱글앨범 출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1-05 14:51 수정 : 2013-11-05 18:14

'더 네임 프로젝트'가 누구나 간직하고 있을법한 교회의 추억을 연주로 만날 수 있는 싱글앨범 'His name'을 지난달(10월) 31일 출시했다.

드라마 음악과 연주 앨범 출시 등으로 활동해 왔던 피아니스트 조현일과 밴드 '바람을 가르고' 및 CCM계에서 활동해 온 베이시스트 안상현이 한 번쯤 들어 봤을 법한 찬송가와 복음 성가를 새롭게 편곡하여 연주 음원을 발표한 것이다.

이들의 음악은 마음속 한구석 간직하고 있는 어린 시절 교회에서의 추억과 노래들을 현대의 어법과 감각으로 새롭게 해석하여 누구나 쉽게 그 감상에 빠질 수 있게 해 준다. 교회에서 들어오던 음악들이지만 무겁지 않은 편안한 분위기로 종교와 상관없이 듣는 이들에게 평안과 안식을 선사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마오리 민속 음악에 뿌리를 둔 타이틀곡 '예수 이름으로'는 80년대 많이 불리던 추억 속의 복음 성가로, 라틴 계열의 타악기를 위주로 한 흥겹고 익살스럽기까지 한 리듬으로 세련되게 다시 태어났다. 또한 지금도 널리 불리는 찬송가 '아 하나님의 은혜로'에서는 프렛리스 베이스와 클래식 기타의 선율이 피아노와 어우러져 재즈적인 감각과 함께 원곡의 은혜로움을 잘 살려 주고 있다.

[The Name Project]
편곡 & Piano 조현일
Bass 안상현
Classic Guitar 이지성
믹싱 & 마스터링 신덕재 at Consolidated
제작사 The Shake Music
발매사 Mirrorball Music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