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국악예술 선구자 유명해 목사, ‘축복 마스터 컬렉션’ 출시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06-30 14:31 수정 : 2013-06-30 20:21
국악예술 선구자 유명해 목사, ‘축복 마스터 컬렉션’ 출시

 

기독교 국악예술의 선구자 유명해 목사의 국악찬양 음반 <축복>이 1집에서 5집까지 <마스터 컬렉션>으로 출시됐다.

<축복> 1, 2집에 이어 3, 4, 5집에서 창작국악과 민요를 개사한 국악찬양, 그리고 집회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인기곡을 추려 제작됐다. 총 5장의 CD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선물용과 소장용으로 모두 가치 있다.

<축복1>에는 '복 있는 사람', '믿음으로', '주기도문', '오늘은 좋은 날', '십계명', '나팔 분다' 등 총 9곡이 수록되어 있는데, 유명해 국악선교예술단(단장 유명해 목사)의 국악집회의 메인 레퍼토리 음악으로 사용되는 곡들이다.

<축복2>에는 '태평가'를 개사한 '화평가', '군밤타령' 개사 '성령바람', '날 좀 보소' 개사 '예수님 보소', '풍년가' 개사 '축복가', '아리랑' 개사 '예수랑'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민요의 멜로디에 성경적인 가사로 개사해 전도잔치, 초청잔치, 노인잔치에 효과적으로 쓸 수있다.

<축복3>에는 타이틀곡인 '이제는', 아쟁의 애절한 연주와 기타의 어쿠스틱 사운드가 유명해 목사의 소리와 절묘한 조화를 이루는 '무거운 짐 진 자여', 웅장한 스케일의 '사도신경', 성경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여호와는 너를 지키시는 자라',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여', '하나님이 세상을', 각 교회의 주제곡으로 인기 있는 '정말로 좋아요', 예수님의 순종을 효심으로 표현한 '효자 예수님', 라이브 실황을 그대로 담은 '우리 주님 찔리심은' 등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다. 한 곡 한 곡 성경적인 가사와 애절하고 신명나는 멜로디가 어우러져 있다.

<축복4, 5>는 우리나라 고유의 민요를 성서적으로 개사하여 만든 국악찬양들로 이뤄져 있다. 기존 민요의 기교 때문에 교회에서 부르기 쉽지 않았던 전통 선율을, 누구나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민요풍의 노래와 성서적인 가사로 개사한 음악이다.

<축복 마스터 컬렉션> 음반은 한국적인 색채와 현대적인 감각에 성경 메시지가 강하게 표현되어, 유명해 목사의 열정과 예술의 깊이를 느낄 수 있다. 음반은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오프라인 기독교서점 등에서 판매중이며, 해외에서는 iTunes와 Amazon 등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반 구입, 집회 초청 문의 : 02-945-2782. www.ymh.co.kr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