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CCM 대부’ 그래함 켄드릭의 새 워십 듀엣 앨범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07-22 04:41 수정 : 2013-07-22 04:41
그래함 켄드릭의 새 워십 듀엣 앨범

그래함 켄드릭은 프레이즈&워십, CCM의 대부로 불려왔으며 가장 존경받는 사역자, 싱어송라이터, 워십 리더의 반열에 올라있는 크리스천 뮤직 아티스트이다. 지금까지 400곡 이상의 작사·작곡을 통해 40여장의 앨범을 발표했으며, 5권이 넘는 책들을 썼다.

국내에도 이미 수 차례 방문해 신학교에서의 강의와 컨퍼런스를 통해 많은 사역자들에게 큰 영향을 끼쳐온 그는, 목회자의 가정에서 태어나 23세부터 싱어송라이터의 길을 걷기 시작했다. 영국의 스프링 하베스트 사역에 참여했으며, 영국에서 미국으로, 그리고 전 세계로 퍼져나간 예수행진(March for Jesus) 운동을 설립해 1990년대에 177개국 1300만여명이 참여하는 전세계적인 운동으로 성장시켰다.

'비추소서(Shine Jesus Shine)',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가지려 했던(Knowing You)', '세상 권세 멸하시려(For this Purpose)', 'Amazing love', 'History Maker' 등 그의 곡들은 전 세계인들이 가장 사랑하는 노래 상위 50곡에 빠지지 않고 선정될 만큼 대단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 전 세계에 동시에 출시되는 워십 듀엣 앨범은 그를 존경하는, 현존하는 최고의 워십& CCM 아티스트들이 한 곡씩 공동으로 작곡·작사하고 함께 부른, 기념비적인 프로젝트 음반이다. 매트 레드맨, 폴 발로쉬, 마이클 W 스미스, 르우벤 몰건(힐송), 마틴 스미스, 달린 첵, 스튜어트 타운엔드, 렌드 컬렉티브 익스페리먼트 등이 함께했다.

수록된 10곡의 노래에는 각 아티스트들의 영성과 색깔이 스며 있으며, 그래함의 노래는 안정감을 더해준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