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True Worshipers 12, 두번째 정규앨범 ‘값없는 은혜’ 발표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07-22 11:10 수정 : 2013-07-22 11:10
True Worshipers 12, 두번째 정규앨범 ‘값없는 은혜’ 발표

디아스포라교회의 예배 부흥과 회복을 비전으로 활동하는 자비량 찬양선교팀 'True Worshipers 12'(이하 TW12, 리더 추길호 목사)가 두번째 정규앨범인 '값없는 은혜(Priceless)'를 국내에서 선보였다.

2집은 10개의 수록곡 중 9곡이 새롭게 발표되는 창작곡으로, 모든 곡은 대중음악 스타일로 편곡됐다. 앨범의 제목인 'Priceless'와 같이, 그 어떤 무엇과도 견줄 수 없는 예수 그리스도의 무한한 은혜와 사랑을 TW12 파워 보컬들의 세련된 하모니와 미국 내슈빌의 풍성한 사운드로 빚어냈다.

새로운 9개의 창작곡들은 TW12 멤버들이 각자의 삶 속에서 예배자로서 겪어온 다양한 모습들과 간증을 이 시대의 언어와 감각으로 표현해냈다. 다섯번째 수록곡 '주님의 발(The Lord's Feet)'은 TW12의 리드보컬로 활동하다가 얼마 전 중동 선교사로 파송된 자매가 선교를 준비하며 쓴 곡이다.

첫 곡으로 수록된 '선하신 주(Lord, You Are Good)'는 TW12의 특징 중 하나인 '파워풀한 여성보컬'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여준다. 흥미로운 멜로디 라인에 더해진 경쾌한 리듬과 다이나믹한 랩은 젊은 세대에 다가가기에도 충분하다. 탄탄한 리듬섹션 연주 위에 얹은 7인조 내슈빌 혼섹션이 곡 전체를 화려하게 가득 채운다.

대부분 연주는 미국 내슈빌에서 세계적으로 명성 있는 녹음 전문 세션들과 함께 진행됐으며, TW12의 파워보컬과 창작곡의 메세지를 담아내기에 충분한, 세련되고 풍부한 사운드가 앨범 전체를 가득 채운다. 앨범 녹음의 전 과정이 미국 동부와 내슈빌을 오가며 이루어졌으며, 해외 앨범에서나 접할 수 있었던 미국 내슈빌의 수준 있는 혼섹션과 스트링섹션을 각 곡마다 접할 수 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