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Faith J Lee, "사랑의 노래" 앨범 출시

CCAST 디지털뉴스부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1-21 14:58 수정 : 2013-11-26 12:04

 

▲사랑의 노래
▲사랑의 노래

 

<앨범리뷰>

 

Father's House international과 Vancouver Father's House의 예배인도자 주선희(Faith J Lee)

예수전도단 YWAM 코나 열방대학교 예배부, 예배학교 간사로 섬긴 그녀의 첫번째 디지털 싱글!

Father's House 사역의 중심인 adoration prayer를 통해 흘러나온 찬양을 담은 Father's House의 첫 예배 음반

"네, 주님"은 나의 모든 존재인 영, 혼, 육이 주 되신 하나님께 대답하는 노래이다. 인생에 아픔과 고통, 많은 어려움들에 대해 믿는 자들은 주님을 위해 십자가를 진다고 표현한다. 하지만 주님은 그 고난이 있기 전부터 우리와 함께하셨고 무엇보다 값지고 귀한 분이시다. 그러기에 삶에서 나에게 달려오는 막을 수 없는 아픔과 고통을 가슴으로 안으며 살아가는 것이다. 주님께 자원하는 마음으로 따라가겠다는 고백이 담긴 찬양.

"Psalm 23"은 나의 필요를 채우심으로 내가 만족하는 것이 아니고 그분의 존재로 인해 나는 온전함을 입었고 내 만족이 되셨음을 그래서 더 이상 바랄 것이 없음을, 다 알지 못해도 함께 하시는 그분을 따라가는 것이 가장 귀한 것임을 고백하는 찬양.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