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CCM 오디션 ‘오픈마이크’ 우승자 에스더 첫 디지털 싱글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6-01-01 11:46 수정 : 2016-01-08 16:56

 

오디션 프로그램 오픈마이크에서 열창하고 있는 CCM 사역자 에스더 ⓒ주빌리엔터테인먼트
▲오디션 프로그램 오픈마이크에서 열창하고 있는 CCM 사역자 에스더 ⓒ주빌리엔터테인먼트

주빌리엔터테인먼트(대표 이형민, www.jubileemusic.kr)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인 '오픈마이크' 시즌1 우승자인 CCM 사역자 에스더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앨범 '주님 말하길'을 발매했다.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이후 전문적 훈련을 받고 진정한 CCM 사역자로 거듭난 그녀가 첫 앨범을 발표한 것.

"주님 말하길"은 에스더가 직접 작사/작곡한 곡으로 자신의 노래를 통해 복음이 전해지길 바라는 주님의 마음을 담았다고 한다. 가창력도 뛰어나고 차분하면서도 호소력짙은 목소리가 돋보인다.

"CCM 사역을 꿈꾸며 열심히 훈련하던 어느 날, 지친 몸을 이끌고 집으로 가던 길이었어요. 그러다 우연히 길에서 복음을 전하고 있는 분을 보게 됐죠. 문득 그렇게 전도하는 이들을 볼 때마다 부정적 시선을 보냈던 예전 제 모습이 떠올랐습니다. 순간, '만약 주님이라면 저 전도자를 향해 어떤 말씀을 하실까'라는 생각이 떠올랐어요. 복음서의 끝에 '땅끝까지 복음을 전하라. 내가 다시 올 것'이라고 하셨던 주님의 말씀처럼, 저 역시 노래로 복음을 전해야 한다는 것을 깊이 깨달았다"고 작곡 당시의 마음을 소개했다.

주빌리엔터테인먼트 이형민 대표는 "에스더는 오픈마이크 시즌1의 우승자로, 미국 내슈빌과 뉴욕 아폴로극장 등 큰 무대에서 공연도 했지만, 이번 디지털 싱글 을 발매하기까지 매달 쇼케이스를 갖는 등 많은 훈련을 거쳤다"며 "그녀는 모든 것을 훌륭히 해냈다. 그 결과 보석같은 이번 앨범이 나오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에스더의 이번 디지털 싱글 '주님 말하길'은 아래 웹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멜론(www.melon.com/album/detail.htm?albumId=2658419)
벅스(http://music.bugs.co.kr/album/20014304?wl_ref=list_ab_03)
올레뮤직(www.ollehmusic.com/#/AlbumDetail/f_Album_info.asp?album_id=80768263)
소리바다(www.soribada.com/music/album/KD0044763)
그루버스(www.groovers.kr/mqs/album/LOT6oHh)
네이버 뮤직(http://music.naver.com/album/index.nhn?albumId=608374)
지니뮤직(www.genie.co.kr/detail/albumInfo?axnm=80768263)
엠넷(www.mnet.com/album/519626)
몽키3뮤직(www.monkey3.co.kr/#/etc.album&albumID=345766)

 

에스더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주님 말하길’ ⓒ주빌리엔터테인먼트
▲에스더의 첫 디지털 싱글 앨범 ‘주님 말하길’ ⓒ주빌리엔터테인먼트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