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BOAZ GA(보아스가) 1집 "THE LORD IS MY STRENGTH" 발표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3-12-04 08:27 수정 : 2013-12-04 08:27

 

보아스가 1집
▲보아스가 1집

-앨범소개-

 

"구약성경에 나오는 보아스는 룻의 남편이자 예수님 족보의 조상 중 한 인물이다.
유력자, 강함이라는 뜻을 가진 보아스와 Family (家)를 합쳐 '보아스가'라는 이름이 만들어지게 되었다.
여러가지들이 모여 큰 포도나무를 이루는 것처럼 다양한 달란트를 가진 지체들이 한마음으로 거룩하신 주님을 경배하는 강한 힘의 모습을 표현하고자 했다.

해외 한인교회들 사이에서 먼저 불리워져 많은 교포청년들에게 사랑을 받아온 "여호와는 나의"를 타이틀곡으로 한 보아스가 1집은 드라마 o.s.t가수 출신 엄태산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로 주님의 절대적인 도움을 확신하는 간절한 마음을 찬양으로 담았다. 특히 수록 앨범 중 2곡의 찬송가 "아 하나님의 은혜로" 와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 는 피아니스트 송영주의 깊은 음색의 연주와 보사노바의 색다른 분위기로 잔잔한 감동과 함께 찬양의 흥겨움을 더해주고 있다.

주님이 시작하시고 주님이 이끄신다고 고백하는 보아스가의 행보가 모든 CCM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하기를 기도합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