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AST 즐겨찾기추가하기

4월 첫째주 CCM TOP100

CCAST 뉴스부 디지털뉴스부 기자 ccastkr@gmail.com
폰트
SNS기사공유
  • 트위터에서 기사공유 페이스북에서 기사공유 More
입력 : 2014-04-08 11:40 수정 : 2014-04-09 11:18

4월 첫째주 CCM TOP100 차트의 1위는 마커스 "믿음으로 서리라"가 유지했고, 마커스의 최신 싱글앨범곡 "주 은혜임을"이 지난주보다 두계단 오르며 2위까지 올라섰다. 싱글앨범 두 곡중 다른 한 곡 "주 곁에 설 때까지"는 일곱계단을 오르며 11위를 기록했다.

3위는 마커스의 "그가 다스리는 그의 나라에서", 4위는 "그 사랑", 5위 "부르신 곳에서"가 차지했다.

지난주 발표된 앨범들 중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곡으로 CJ E&M의 음악사업 브랜드로 음원/음반의 투자/제작/유통부터 콘서트/페스티벌 개최까지 사업을 진행하는 CJ E&M Music이 직접 CCM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한 곡, 바라뉴송의 "아둘람 사람들"이 95위로 차트에 진입했다. 바라뉴송은 "바라"라는 창조하다의 의미의 히브리어로 하나님의 창조의 권세로 죄와 상처로 하나님과 멀어진 마음들을 치유하기 원하는 팀이다. 소속 교회는 기쁨의 교회(http://joyful-c.or.kr/joy/)이다. "아둘람"은 이스라엘의 왕 다윗이 사울왕의 공격을 피해 숨어 살았던 동굴 공동체이다.

인기를 얻고 있는 해외곡으로는 Bebe Winans의 "Love Thang"이 해외 곡 중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지난주도 열세계단을 오르며 54위를 기록했다.

소망의바다의 "십자가의 전달자(Feat. 김은현)"이 99위로 차트에 새롭게 진입했고, 신곡으로 지수정의 "그대를 향해"가 87로 진입했다.

폰트
comments powered by 디스커스